본문 바로가기
개발현장/UN@우즈벡

성경을 읽는 이유

by 지나파크 2015. 5. 5.

최근 몇 달간 창세기 공부모임을 통하여, 

교회 모임을 통하여 성경과 하나님 말씀을 듣고 배울 수 있던 기회가 많았다. 

감사하다. 


오늘 문득 생각이 들었다. 

매 순간, 매 번의 깨달음이 나의 인생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 지. 

바뀜이 없다면 나의 깨달음은 무엇을 위한 것이였을 지. 반성되었다.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아는 사람의 삶은 당연히 달라야 하고, 달라지지 않을까? 

과거와는 다르게 살아야 하지 않을까? 

성경을 읽고, 배우고, 느끼고, 기억하기 위해 노력하고...했고, 그리고 실천도 해야 한다. 

해야지. 


또 한번의 깨달음과 답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는 오늘이다. 

댓글